이전
다음

입력 2014.06.03 15:31:40, 수정 2014.06.03 15:53:03

거제도펜션 흑진주마리나리조트, 여름 힐링여행지로 주목

  • 점차 무더워지는 여름을 맞이해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6월에는 황금 휴가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망됐다.

    이러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는 경남 거제도는 볼만한 관광 명소가 많은 곳이다.

    실제 거제도는 거가대교 개통 이후 경북·통영·부산·대구에서의 교통여건이 우수해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거제도에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지로 알려진 장사도 해상공원과 언덕 위의 풍차가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 주는 바람의 언덕· 풍광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외도 보타니아와 몽돌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과 공곶이 등 주변에 유명 관광코스가 많다.

    특히 장사도 해상공원은 동백나무와 후박나무 등 자생식물이 원시상태로 보존돼 있으며 전체 면적 39만7890㎡ 중 9만8000㎡를 공원으로 조성했다.

    또한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에서 약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으로 천연 동백 숲을 이루고 있으며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등 예쁜 아열대 식물들과 수목들· 희귀식물들을 살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거제도에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관광코스로는 해금강· 십자동굴· 사자바위· 일월봉장사도 등이 있다.

    거제의 자연환경을 보면서 마음을 추스른 다음에는 편안한 팬션에서 힐링도 할 수 있다. 거제도 인근에는 많은 수영장이 있는 콘도와 호텔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럭셔리 풀빌라 형태의 흑진주마리나리조트는 관광명소 주변에 위치해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흑진주마리나리조트는 차로 1분 거리에 한려해상 국립공원· 몽돌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 등이 위치해 있고 주변에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진 바람의 언덕, 신선대 등의 볼거리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단층과 복층 구조의 흑진주마리나리조트는 노천스파를 즐기며 바다를 볼 수 있어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흑진주마리나리조트 관계자는 “흑진주마리나리조트에는 반복되는 일상생활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려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커플, 가족들과의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흑진주마리나리조트에서는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할인이벤트와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거제도 흑진주 마리나 리조트의 예약은 홈페이지(blackpearlresort.co.kr)에서 할 수 있다. 

  • 메인화면맨위로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