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4.06.03 16:14:04, 수정 2014.06.03 16:48:30

호텔급 풀빌라&스파펜션에서 해외여행처럼 황금연휴 즐기기

  • 6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멀리는 해외에서부터 가깝지만 평소 가보지 못했던 서울 근교까지 모처럼 찾아온 황금연휴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분주하다.

    하지만 여행 경비와 마냥 길지만은 않은 일정에 대한 부담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고 싶어도 미처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럴 때는 이국적인 시설의 풀빌라&스파펜션에서 해외여행을 떠난 것 같은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풀빌라&스파펜션 중에서도 서울에서 한 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포천의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이하 호수창가)은 호텔 급의 고급스러운 시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블로거들에게는 이국적인 느낌의 펜션으로 소개되고 있다.

    호수창가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시설은 한 장소에서 바비큐· 수영·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풀빌라펜션이다. 독채에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넓고 고급스러운 시설로 이뤄져 있다. 특히 풀빌라펜션은 외부인에게 휴식을 방해 받지 않도록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것이 장점이다.

    풀빌라펜션 내부에는 전자레인지· 밥솥· 그릇· 주방집기· 와인잔· 와인오프너· 타올· 드라이기 등 편의시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42인치 벽걸이TV· DVD 등이 구비되어 있어 외부에 나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지루함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낭만적이고 아기자기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스파펜션도 인기다. 햇살· 별빛· 하늘· 달빛· 냇물· 풀잎· 숲속의 독특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다양한 스파펜션 룸이 준비되어 있다. 스파펜션의 각 룸은 이름 그대로 특징을 지니고 있어 더욱 색다르다. 햇살룸은 넓은 창으로 햇살이 쏟아져 들어와 따뜻하고 밝다. 또한 별빛룸은 천장으로 난 창을 통해 밤하늘을 감상하기 좋으며, 냇물룸에서는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한 청계 호수를 바로 내다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정원에 전용 카페·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전용 카페에서는 언제든 은은한 향의 커피와 차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당구대· 만화책· DVD가 준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호수창가에서는 연인, 친구들과 더욱 즐겁고 특별한 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고급 시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춰 많은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풀빌라&스파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soochangg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인화면맨위로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Today 링크